즐겨찾기 | 메인홈 로그인 | 메일재인증 | 업데이트 알림 | 회원가입 | 관리자 문의 |  사이트맵 |  112 (회원 0)  
ApacheZone
등록된 배너가 없습니다.
등록된 배너가 없습니다.
Home >  나눔터 >  자유 게시판
 
작성일 : 12-09-26 20:44
   안녕하세요.
 글쓴이 : 레나
    조회 : 2,853   추천 : 0  
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이글을 미투데이로 보냅니다 이글을 다음요즘으로 보냅니다  



 
안녕하세요.
 
이번에 오스틴으로 인턴십으로 오게 되서,
여기서 지내는 동안 성당을 다니고 싶은데요.
 
어떻게 가야 될지 막막해서요.ㅠ
주변에 사시는 분 있으면 라이트 부탁드려도 될까요?
메일 주소는 [email protected] 입니다.
 
저는 IBM(도메인 근처) 위쪽에 살고 있습니다.
 
 
감사합니다.


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이글을 미투데이로 보냅니다 이글을 다음요즘으로 보냅니다  

webmaster 12-09-26 22:49
    
안녕하세요...반갑습니다. 본당 사무장님에게 알려 드렸으니 곧 연락이 갈겁니다....^^
고스마 12-09-27 08:12
    
안녕하세요. 라이드 관련 메일 보내드렸어요. 확인해보시고 연락 주세요. 감사합니다.

이형주 고스마 드림
 
 

일반목록 뉴스목록 포토목록
전체게시물 18,467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152 마약기소유예 변호사 용민아 01-11 875 0
151 이혼변호사비용 용민아 01-11 799 0
150 개인회생 재신청 변호사 용민아 01-11 867 0
149 개인회생폐지, 개인회생기간단축 변호사 용민아 01-11 859 0
148 지하철 성추행 변호사 용민아 01-11 814 0
147 잘부탁드립니다 박미란 12-25 1053 0
146 안녕하세욥 박미란 12-23 967 0
145 잘부탁드려요 박미란 12-11 1086 0
144 안녕하세요 박미란 12-01 985 0
143 안녕하세요 박미란 11-27 1090 0
142 안녕하세욥 박미란 11-25 1114 0
141 안녕하십니까 창현이 11-22 1179 0
140 잘부탁드립니다 박미란 11-21 1135 0
139 잘부탁드립니다 박미란 11-20 1025 0
138 잘부탁드려요 박미란 11-18 1129 0
and or
 
 
   1221  1222  1223  1224  1225  1226  1227  1228  1229  1230    

굿뉴스 Diocese of Austin 마리아사랑넷
이용약관 |  개인보호정책 |  광고안내 |  온라인문의 |   로그인  |  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
Korean Catholic Church at Austin, Texas | 6523 Emerald Forest Drive, Austin, TX 78745 | Phone:(512) 326-3225
Copyright ⓒ www.kcc-austin.org All rights reserved.